치앙마이 유흥 Options

호구 잡히는데 기분 좋을 분들은 없으실 거죠. 그냥 지나가다가 여성 종업원들에게 손목을 잡히는 거도 많이 보입니다. 특히 우리 같은 동아시아인들이요. 

이곳을 찾는 손님들도 대부분 외국인들에게 친화적이라 이전에 소개한 두 곳보다 쉽게 현지인들과 어울릴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입구에서 클럽형까지 가려면 한참 걸어 들어갈만큼 스케일이 정말 큽니다. 그럼에도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우선 타창은 외국인 손님에게 친화적이지 않아요.

음식도 맛있는 술집들도 얼마든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은 방문하시더라도 음식이나 위스키 주문하지 마시고 가볍게 맥주 한잔 정도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태국 음악 장르의 매시업을 제공하며, 방문객들은 몇 시간 동안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맥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한 맥주와 흥겨운 분위기로 가득한 조이 인 옐로우는 처음 치앙마이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강력히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치앙마이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밤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딱 맞는 장소입니다.

특히,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한 달 살기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합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이러한 평화로운 이미지 외에도 다양한 치앙마이 밤문화가 존재합니다.

치앙마이의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치앙마이에도 가라오케가 있어요. 골드스타 가라오케는 한국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세팅이 되어 있어서, 한국 노래방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럿 푸잉들도 초이스해서 즐기실 수 있죠!

이곳은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지만, 그만큼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유흥은 이 지도로 끝내셔도 됩니다. 여기에 없는 곳은 비추천 업소 및 미개척지 입니다.

개장 초기에는 정말 치앙마이 시내 유흥업소들이 전부 썰렁해질 만큼 아주 치앙마이 애주가들을 전부 빨아들이다시피 했었는데요.

여행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read more 밤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클럽과 바에서 치앙마이의 밤을 만끽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